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호서 CEO아카데미 제4기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19.08.13  10:12:47

공유
default_news_ad2

- 서울호서전문학교, 자격증 과정 연계 실시 9월 개강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평생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서울호서 CEO아카데미 강좌가 3기에 이어 4기 수강생(2019년 9월 개강)을 모집한다.

지난 7월 서울호서 아카데미 3기의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서울호서전문학교의 아카데미 과정은 지난 과정에 1기, 2기, 3기에 이어 명리학 및 부동산 경공매 과정과 부동산 풍수, 시니어패션모델 2개 과정을 추가하여 총 4개 과정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호서전문학교의 CEO아카데미는 2018년 6월 직장인, 성인 등 누구나 학업과 교육에 대한 열망을 해갈하고자 100세 시대 평생교육을 위한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25년간 직업교육과 학점은행제 학위교육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형 인재를 양성한 취업 명문 기관인 서울호서전문학교가 지역리더 양성 및 전문지식 함양을 위해 개설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당 교육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취미, 교양 수준의 교육이 아닌 실무적 교육을 통한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지난 3기에는 명리상담지도사2급, 부동산 경매컨설턴트 전문가 자격증 교육을 병행하여 총 40명의 자격증 취득자를 배출했다.

신규 개설한 시니어패션모델은 학교에서 수료 패션쇼 무대와 프로필 이미지 촬영까지 포함한 전문 시니어모델 양성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으며, 부동산 풍수지리의 경우 풍수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현장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서울호서 CEO아카데미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서울호서전문학교 김영덕 교수(경영학 박사)는 “우리 CEO아카데미 과정은 3기까지 과정을 진행해 오면서 수강생들의 많은 조언과 요청을 수렴하여 점차 강서구 지역의 명품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과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한발 더 나아가 대한민국 미래교육원 대표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교육 계획을 밝혔다.

올해 9월부터 시작하는 서울호서 CEO아카데미 4기는 매주 월요일 명리학 과정과 매주 수요일 부동산 경공매, 매주 금요일 시니어패션모델, 매주 일요일 부동산 풍수 과정을 10~15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해당 강좌를 체험해 볼수 있는 무료 명사초청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강좌의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해당 학교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02-3660-0119)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gsycky@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ad37
default_news_ad5
ad37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