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노을여가센터 가을맞이 가족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서울시, 노을여가센터 가을맞이 가족체험 프로그램 운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8.2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숲치유 / 사진=노을여가센터

서울시서부공원녹지사업소는 공원에서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9월부터10월까지, 농작물을 수확하는 가을걷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천체관측, 노르딕워킹 등 행사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노을여가센터’는 마포구 소재 노을공원에 위치 기존 골프장 클럽하우스를 개조해 만든 공원 커뮤니티 공간으로 매년 계절별로 공원에서의 생산물 및 부산물 등을 이용한다. 공원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숲치유·요리·공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매년 1만여명의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방문․체험하는 인기있는 장소이다.

공원 생태계, 공원에 살고 있는 동식물들에 대해 색다른 방식으로 알고 싶다면 가족단위 참여할 수 있는 가족프로그램을 제안한다. 공원의 자연을 만끽,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성인 프로그램도 2종도 준비, 이외에도 96m 높이 노을공원 상부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회 “노을 별 여행” 프로그램은 운영할 계획이다.

노을여가센터의 모든 프로그램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예약 하며 가을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10:00부터 가능하다. 참여인원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로 문의하면 된다.

남길순 서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무더웠던 여름을 이겨내고 가을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