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노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아티스트크루, 미스퀸코리아대회 2년째 지원 펼쳐

기사승인 2019.09.10  17:26:2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워너비뷰티아카데미 노원센터

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아티스트크루가 헤어 스타일링/메이크업 공식 지원을 하고 있는 미스퀸코리아2019 본 대회가 지난 5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워너미뷰티아카데미에서는 미스퀸코리아 본선과 스튜디오 촬영에 헤어 스타일링/메이크업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원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25명의 특성을 분석, 개성과 아름다움을 살리는 스타일링으로 대규모 국제미인대회에 준하는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미스퀸코리아2019 대회는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 미스수프라 내셔널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세계적인 뷰티콘테스트로 2018년도부터 오직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아티스트크루만 헤어 스타일링/메이크업을 전담하여 협찬을 나가고 있다.

미스퀸코리아2019 대회에 지원을 다녀온 최유빈 수강생은 “학원에서 공부하고 연습한 것을 직접 실무에서 세계적인 큰 대회에서 실력을 발휘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하고 값진 경험이었다"며 "앞으로의 미용에 대한 꿈도 한 단계 커진 것 같다.” 고 말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미스퀸코리아2019와 같은 규모 있는 현장에서 실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수강생 분들께 계속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꾸준하게 대회나 행사에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지난 5월 11일 KBS스포츠월드 아레나홀 에서 열린 제6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이하 아시아 美 페스티벌)가 개최됐다. 콘테스트에서 미용학원 최초로 국가자격증 발급특전 2관왕 (네일아트, 피부미용)을 달성한 이력이 있다. 한 교육기관에서 2명의 특전자를 배출한 곳은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노원센터(센터장 심영지)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교육기관으로 미용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이다.

또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실무과정, 특수분장,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 왁싱,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워너비코퍼레이션에서는 미용교육에 이어 리나앤보스헤어살롱 브랜드까지 인수하며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에게 실무교육에 전문성을 더하고 인턴쉽 등의 취업 기회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꿈을 지원할 계획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기자 bodmin422@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ad37
default_news_ad5
ad37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