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특성화고 맞춤형취업을 위한 2019커리어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특성화고 맞춤형취업을 위한 2019커리어 페스티벌 개최
  • 노원신문 백광현 기자
  • 승인 2019.09.2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구청에서 주최한 특성화고 학생대상 2019 커리어 페스티벌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센터

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대표 최기원)에서 지난 17일 노원구청에서 주최한 특성화고 학생대상 2019 커리어 페스티벌 진로체험 행사를 성황리 종료됐다고 23일 밝혔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노원센터(심영지 센터장)는 미용 취업, 창업, 미용대학 입시뿐만 아니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원, 강북, 성북, 의정부 등 인근의 다양한 지역의 수강생을 교육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서울북부 고용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취업센터에서 행사에 참여했으며 노원구 미용학원분야에서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페스티벌에 참여 학생들에게 뷰티 전문가로서 뷰티진로멘토링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19 커리어 페스티벌은 노원구청이 관내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성공률을 높이고 진로 설정을 해주는 것이 목적으로 이 날 행사에는 약 8개의 특성화고등학교에서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는 뷰티미용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설문조사를 통한 진로상담으로 미용에 대한 비전제시와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k-뷰티 산업에 대한 발전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노원센터 관계자는 "이와 같은 프로그램이 진로 탐색은 물론 미용취업 하는 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 며 "실제로 미용학원 졸업생들 중에는 뷰티샵, 엔터테인먼트, 영화 및 드라마 촬영 현장, 방송국 등 미용취업에 성공한 사례가 많아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비전제시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시 지역 교육관련 기관과 협력, 다양한 직업 및 직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공신력 있고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업 담당부서에서는 1:1 컨설팅을 진행 미용취업과 창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원구청에서 주최한 특성화고 학생대상 '2019커리어 페스티벌 진로체험 행사에서 학생들이 강의를 듣기 위해 모여 있다 / 사진=노원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센터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 3, 2, 1급 자격증, 웨딩메이크업), 에스테틱 피부자격증학과 (에스테틱 실무, 살롱테크닉), 헤어디자인 헤어국가자격증학과(미용사(일반)자격증, 헤어연구반) 네일아트 네일아트국가자격증학과(국가자격증, 살롱테크닉), 스타일리스트학과(패션스타일리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자격증),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술, 왁싱)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