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양재 시민의숲 가을축제 개최
상태바
서울시, 양재 시민의숲 가을축제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0.16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서울시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오는 19일 오전 11시~16시까지 ‘제4회 양재 시민의숲 가을축제’가 개최된다.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양재 시민의숲 가을축제는 ‘시민의숲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시민모임과 함께 준비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2019년 가을축제를 시민들과 함께 준비하기 위해 년 초부터 ‘시민의숲 친구들’을 공개 모집하였고 최종 19팀이 선발되었다. 시민들은 4월~9월까지 매월 한번 총4회의 ‘시민의숲 친구들과 함께하는 공원놀이의 날’을 자원봉사 활동으로 진행하면서 19일 개최될 가을축제를 꾸준히 준비해왔다.

금번 축제를 함께 준비하는 ‘시민의숲 친구들’은 17개팀 약50여명에 달한다.

사진=서울시

이번 시민의숲 가을축제에서는 ‘숲과 나무’ 라는 주제로 ▴숲을 나누며 소통하기, ▴숲에서 놀기, ▴숲에서 다양한 체험하기, ▴숲에서 함께 즐기는 공연 등 크게 4분야로 나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숲과 나무’라는 주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2019 양재 시민의숲 가을축제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http://parks.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최현실 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양재 시민의숲은 도심에서 보기 힘든 울창한 수림대를 품고 있는 아름다운 공원이다. 숲이 좋아서 모인 시민들이 지난 1년동안 정성스럽게 준비한 가을축제인 만큼 숲을 사랑하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시민들이 오셔서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가꾸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