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신비아파트 싱어롱쇼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파티’
상태바
메이필드호텔, ‘신비아파트 싱어롱쇼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파티’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4.04.3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아파트 싱어롱쇼 및 포토타임, 대형 캐릭터 에어벌룬 포토존 마련
셰프 라이브 스테이션부터 아이 입맛 사로잡을 디저트까지 특별 구성

강서구 소재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싱어롱쇼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파티를 준비했다.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의 대규모 연회장인 메이필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5일 저녁 530분부터 단 한 번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로, 스페셜 뷔페와 함께 진행된다.

스페셜 뷔페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한 행사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는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마련된다. 셰프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로스트 비프와 오븐 구이 양갈비가 준비되며, 대게 및 랍스터 찜, 트러플 라비올리 등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다채로운 요리들이 제공된다. 여기에 곰돌이 휘낭시에, 판다 캐릭터 케이크와 캐릭터 마카롱 등 아이들의 입과 눈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싱어롱쇼는 투니버스 역대 최고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국내 1호 호러 판타지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의 OST 9곡으로 구성된 댄스 메들리 공연이다. 작중 캐릭터인 신비, 금비, 구하리, 구두리 4인방이 선보이는 춤과 댄스는 아이들이 신나게 춤과 노래를 따라 할 수 있어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행사장 밖에는 어린이날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된다. 메이필드호텔 아트리움에는 높이 2m의 대형 캐릭터 에어벌룬과 함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필립 콜버트의 조각품이 설치된다.

메이필드호텔 측은 푸르른 잔디와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있는 메이필드호텔의 자연 속에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된 스페셜 뷔페와 특별 공연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필드호텔 어린이날 파티는 1인 기준 성인 18만 원, 어린이 9만 원, 미취학 아동 7만 원으로, 메이필드호텔 서울 누리집(mayfield.co.kr) 내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02-2660-9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